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Community(커뮤니티)
  • Otd Info(소식&정보)
  • Forum(포럼)
  • Tip & Tech(팁&테크)
  • Diary(다이어리)

Freeboard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 : 09-04-15 21:35
356 classic 공재에 즈음하여....
http://l.otd.kr/VDPFB3I5
 글쓴이 : tallboy
조회 : 456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356 classic 공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환상적인 스펙이 아무 생각 없이 확~ 신청을 해 버렸지만 바로 다음에 업습하는 고민은 키캡은 이제 어디가서 구하나 입니다. T^T

혹시 356 공제에 즈음 하여 윈키리스 키캡 공구 한판 해보는건 어떨까요 -_-;;;

기왕이면 승화로, 안되면 이색이라도 -_-;;
그것도 안되면 두꺼운 레이저라도 Orz

키캡 구하다 정신줄 놓은 톨보이의 그냥 푸념이였습니다. 죄송합니다 -_-;;;

나이트테이머 [Lv: 32 / 명성: 743 / 전투력: 1074] 09-04-15 21:44
 
네.. 공구야 항상 하고 싶죠 ^^; 저도 기회되면 동참하고 싶습니다.
베이론 12-06-22 09:57
 
이야 로마 가셨군요....머 부러움이 눈앞을 가립니다.
마사미 12-06-22 12:45
 
파랑이 괸찮은데효!! 산뜻한 흰색 핸들바 +_+
건들지마 [Lv: 115 / 명성: 755 / 전투력: 3785] 09-04-15 21:46
 
키캡도 문제고 스페이스바키캡 및 스테빌 철심도 문제고...
그렇군요.^^
花無十日紅™ [Lv: 53 / 명성: 749 / 전투력: 1054] 09-04-15 21:59
 
그러구....보니 저도 일단 공제 참여는 해놨지만, 윈키리스가 없군요 ㅠ.ㅠ
Fanny 12-06-22 12:52
 
이태리도 대부분은 생활차에 간혹 멋진 자전거 타는 느낌이었습니다. 자전거 도둑이 많은지 멋진 자전거는 거의 거치대에 안묶는 것 같더군요. 프랑스도 비슷한 느낌이었지만 독일이나 오스트리아는 장보는 아줌마도 입문급 이상..
DSPman™ 12-06-22 14:21
 
독일에도 시내 번화가에 가로수에 장기간 방치되어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면서 안장 가출한 자전거가 있더라구요^^;
분유값5원 [Lv: 138 / 명성: 752 / 전투력: 3033] 09-04-15 22:00
 
ㅎㅎ
전...스위치만 있으면 된다는....ㅋㅋ
ViDocQs [Lv: 48 / 명성: 717 / 전투력: 4036] 09-04-15 22:02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화~악 땡기긴 했는데...

왠지 하우징만 보면서 한동안 지낼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공구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달립니다~ ^^;;;
애셋™ 12-06-23 00:50
 
아아... 좋으시겠어요. ^^
링크따라 갔다가 숨이 멎는줄 알았어요....
몽군 [Lv: 111 / 명성: 744 / 전투력: 2812] 09-04-15 22:05
 
저도 동참...
WinDOS [Lv: 64 / 명성: 755 / 전투력: 3492] 09-04-15 22:05
 
아무것도 없지만 이제부터 모아봐야죠.
花無十日紅™ [Lv: 53 / 명성: 749 / 전투력: 1054] 09-04-15 22:48
 
그러구...보니 저에게는 돌치가 있었군요~~^^ 그래도....기왕 블랙으로 한 거 이색사출이 더 좋을 것 같다는.....OTL .....
klklkl [Lv: 296 / 명성: 725 / 전투력: 6057] 09-04-15 23:19
 
전 최근에 구한게 좀 있지만 ㅠㅠ 노랗고 맨질맨질한거 뿐인지라.................ㅠㅠ
356c에 사용감 찐한 녀석들을 꼽을수도 없고 ㅠㅠ 무한장터링할 생각하니 갑갑하네요 ㅠㅠ
tallboy [Lv: 2 / 명성: 752 / 전투력: 108] 09-04-15 23:34
 
무한 장터링 경쟁이 너무 치열 합니다 ORz
아꽈 [Lv: 261 / 명성: 756 / 전투력: 983] 09-04-15 23:36
 
미리미리 쟁여두셨어야죠 ㅋㅋㅋ
재르™ [Lv: 137 / 명성: 755 / 전투력: 3450] 09-04-16 00:30
 
윈키리스는 앞으로도 구할수 있으나 공제는 한번뿐이니 일단 지르고봐야졍ㅋㅋ
망고땡 [Lv: 37 / 명성: 755 / 전투력: 1071] 09-04-16 01:24
 
앞으로 쏟아질 쿨 매물에 행복해집니다.^^
 


SIDE MENU

Otd Wiki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td
Lotto
누적 포인트 1,799 p
Otd Chat 강냉이 Beta !
Otd
Hands
왼쪽메뉴 숨기기
왼쪽메뉴 펼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