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auto
Community
Notice
Freeboard
PDS
Market
Album
OTD LOTTO
Freeboard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 : 09-04-15 21:35
356 classic 공재에 즈음하여....
http://l.otd.kr/VDPFB3I5
글쓴이 :
tallboy
조회 : 456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356 classic 공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환상적인 스펙이 아무 생각 없이 확~ 신청을 해 버렸지만 바로 다음에 업습하는 고민은 키캡은 이제 어디가서 구하나 입니다. T^T
혹시 356 공제에 즈음 하여 윈키리스 키캡 공구 한판 해보는건 어떨까요 -_-;;;
기왕이면 승화로, 안되면 이색이라도 -_-;;
그것도 안되면 두꺼운 레이저라도 Orz
키캡 구하다 정신줄 놓은 톨보이의 그냥 푸념이였습니다. 죄송합니다 -_-;;;
나이트테이머
[Lv: 32 / 명성: 743 / 전투력: 1074] 09-04-15 21:44
네.. 공구야 항상 하고 싶죠 ^^; 저도 기회되면 동참하고 싶습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베이론
12-06-22 09:57
이야 로마 가셨군요....머 부러움이 눈앞을 가립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마사미
12-06-22 12:45
파랑이 괸찮은데효!! 산뜻한 흰색 핸들바 +_+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건들지마
[Lv: 115 / 명성: 755 / 전투력: 3785] 09-04-15 21:46
키캡도 문제고 스페이스바키캡 및 스테빌 철심도 문제고...
그렇군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花無十日紅™
[Lv: 53 / 명성: 749 / 전투력: 1054] 09-04-15 21:59
그러구....보니 저도 일단 공제 참여는 해놨지만, 윈키리스가 없군요 ㅠ.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Fanny
12-06-22 12:52
이태리도 대부분은 생활차에 간혹 멋진 자전거 타는 느낌이었습니다. 자전거 도둑이 많은지 멋진 자전거는 거의 거치대에 안묶는 것 같더군요. 프랑스도 비슷한 느낌이었지만 독일이나 오스트리아는 장보는 아줌마도 입문급 이상..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DSPman™
12-06-22 14:21
독일에도 시내 번화가에 가로수에 장기간 방치되어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면서 안장 가출한 자전거가 있더라구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분유값5원
[Lv: 138 / 명성: 752 / 전투력: 3033] 09-04-15 22:00
ㅎㅎ
전...스위치만 있으면 된다는....ㅋ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ViDocQs
[Lv: 48 / 명성: 717 / 전투력: 4036] 09-04-15 22:02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화~악 땡기긴 했는데...
왠지 하우징만 보면서 한동안 지낼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공구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달립니다~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애셋™
12-06-23 00:50
아아... 좋으시겠어요. ^^
링크따라 갔다가 숨이 멎는줄 알았어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몽군
[Lv: 111 / 명성: 744 / 전투력: 2812] 09-04-15 22:05
저도 동참...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WinDOS
[Lv: 64 / 명성: 755 / 전투력: 3492] 09-04-15 22:05
아무것도 없지만 이제부터 모아봐야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花無十日紅™
[Lv: 53 / 명성: 749 / 전투력: 1054] 09-04-15 22:48
그러구...보니 저에게는 돌치가 있었군요~~^^ 그래도....기왕 블랙으로 한 거 이색사출이 더 좋을 것 같다는.....OTL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klklkl
[Lv: 296 / 명성: 725 / 전투력: 6057] 09-04-15 23:19
전 최근에 구한게 좀 있지만 ㅠㅠ 노랗고 맨질맨질한거 뿐인지라.................ㅠㅠ
356c에 사용감 찐한 녀석들을 꼽을수도 없고 ㅠㅠ 무한장터링할 생각하니 갑갑하네요 ㅠ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tallboy
[Lv: 2 / 명성: 752 / 전투력: 108] 09-04-15 23:34
무한 장터링 경쟁이 너무 치열 합니다 ORz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아꽈
[Lv: 261 / 명성: 756 / 전투력: 983] 09-04-15 23:36
미리미리 쟁여두셨어야죠 ㅋㅋ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재르™
[Lv: 137 / 명성: 755 / 전투력: 3450] 09-04-16 00:30
윈키리스는 앞으로도 구할수 있으나 공제는 한번뿐이니 일단 지르고봐야졍ㅋ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망고땡
[Lv: 37 / 명성: 755 / 전투력: 1071] 09-04-16 01:24
앞으로 쏟아질 쿨 매물에 행복해집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SIDE MENU
Otd
Wiki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td
Lotto
누적 포인트
1,799 p
Otd
Chat
강냉이
Beta
!
Otd
Hands
켜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