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두꺼워도 상관없습니다.우리에겐 팜레가 있잖아요...^^
노발리스님..
이게 진정 처음 하신 분의 작업내용이란말입니까?
놀랍습니다..
그리고 왕 창피합니다..ㅠㅠ
너무 눈이 부셔 반짝반짝...^^
나중에 저도 하나 만들어주세욧..ㅋ
LED는 한겹 가려주는 센스가 필요할 겁니다. 그냥 밖으로 보이게 되면 너무 눈이 부시더라구요. 기존 LED 키캡이라고 나와있는 것들도 눈이 부셔서 안쪽을 테이프라도 한겹 덧 씌워서 눈부심을 줄이고 쓰게 되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하면 저 타입으로 분리형으로 해볼까 했었는데..ㅎㅎ
암튼 훌륭한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깜짝 깜짝 놀래켜주세요..ㅎㅎ
부엉이님// 칭찬 감사합니다.. Led 눈이 부셔서 뭘좀 씌워주려고 하는데 뭐 좋은게 생각 안나네요...
정말 잘 만들게 되면 꼭 하나 드릴게요... 허접 하다고 흉 보지는 마셔요...
동화님// 친한 친구 한테 하나 만들어서 주려고 했는데 기계식의 좋은 점을 모르 더라구요... 그런 넘들 보다...
기계식의 좋은점을 잘 아는 분들 한테 가는게 좋겠죠... 언제 기회되면...?
카프리옹님// 칭찬 부끄럽습니다...고수 분께서 칭찬 해주시니 기분은 좋네요...ㅋㅋ
머문자리// 감사합니다... 첨엔 시간도 없고 해서 아크릴 하우징 어케 만들까 고민 했는데...
하우징 도면 그려서 인터넷으로 주문 하니까 오더라구요... 간단 하던데요...^^
다음번에 한번 타건할 기회를 주세요..^^
짝짝짝 10점만점에 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