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운 좋게 일찍 줄을 서서 하나 받았는데. 이거 정말 좋네요.
분해하는데 몇 초면 되는데요. 괜히 스프링을 갈아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고맙습니다. 잘 쓸게요. 변흑을 만들어보고 싶긴 한데 재료가 전혀 없고. 갈축에 좀 압력이 낮은 스프링을 넣으면 어떨까요?
아, 그리고 오늘 스카페이스님 1800도 받았는데 이거 이중사출 키캡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키감은 별로지만 키캡을 다른데 끼워보니 엠텐이나 마제스터치와는 확실히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