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Community(커뮤니티)
  • Otd Info(소식&정보)
  • Forum(포럼)
  • Tip & Tech(팁&테크)
  • Diary(다이어리)

Freeboard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 : 09-06-28 15:52
[[이벤트 설문]] TG3 낙찰 및 배송건
http://l.otd.kr/VDPFB3I5
 글쓴이 : 만년스토커
조회 : 456  

http://www.otd.kr/bbs/board.php?bo_table=board3&wr_id=3045

 

지난 밤 응삼님께 위 링크의 종류1 / USB로 개조 완료 된 TG3을 넘겼습니다

 

최종/최고 낙찰가와 영입하시는 회원이 결정된 후 

 

응삼님께서 쪽지로 낙찰 된 회원께 송금하실 계좌번호를 알려 드리고

 

제 점수 '50점' 승계와 TG3 배송을 택배 착불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제 명의의 계좌로 송금 받고 응삼님께 전달하고 하는 부분은 클리어하지

 

않은 부분이 있을거 같아 응삼님과 상의하여 위와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_ _) 

 

TG3 및 포인트 겟 50점을 위해 달려 보세횻 므흣


DSPman™ [Lv: 1043 / 명성: 755 / 전투력: 9205] 09-06-28 20:32
 
현재 스코어~ 7.5점! O_O
막대기 14-08-18 13:26
 
아이디어가 좋네요. 가격이 확 저렴하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만년스토커 [Lv: 479 / 명성: 756 / 전투력: 5640] 09-06-28 22:35
 
그렇군요
힘내라아빠 14-08-21 09:15
 
전방도 없는데.. 후방카메라 시대군요!
기술과예술 [Lv: 1 / 명성: 717 / 전투력: 199] 09-06-28 20:44
 
빨간불인가용?
막대기 14-08-22 10:12
 
자동차 없는 구간만 타신다면 좀 좋은 전방 하나 구입하시고
자동차와 함께 이동하는 구간이 있다면 후방용으로 저렴한 것 추가 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pause 14-08-22 11:18
 
이젠 블랙박스는 선택이 아닌필수 시대가...
만년스토커 [Lv: 479 / 명성: 756 / 전투력: 5640] 09-06-28 22:35
 
TG3 외관 베이지 모델 중 키캡에 LED 내장된 모델은 본적 있으신지효? ㅎㅎ
ViDocQs [Lv: 48 / 명성: 717 / 전투력: 4036] 09-06-28 22:08
 
월요일밤 11시 넘어서면 정말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
만년스토커 [Lv: 479 / 명성: 756 / 전투력: 5640] 09-06-28 22:35
 
예 흥미진진한선에서 마무리 되길 바랄뿐입니다 ^^
샤우트민 [Lv: 6 / 명성: 755 / 전투력: 704] 09-06-28 23:04
 
과연~~~~~ 두둥!!!!!!
보사노바 [Lv: 35 / 명성: 715 / 전투력: 615] 09-06-29 09:16
 
두두둥! 적절하게 마무리 되었으면 하네요~
망고땡 [Lv: 37 / 명성: 755 / 전투력: 1071] 09-06-29 10:39
 
하악하악
 


SIDE MENU

Otd Wiki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td
Lotto
누적 포인트 1,799 p
Otd Chat 강냉이 Beta !
Otd
Hands
왼쪽메뉴 숨기기
왼쪽메뉴 펼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