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auto
Community
Notice
Freeboard
PDS
Market
Album
OTD LOTTO
Freeboard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 : 08-09-26 10:39
노바디~~~
http://l.otd.kr/VDPFB3I5
글쓴이 :
만년스토커
조회 : 456
실제 상황 같은 ㅋㅋㅋ
klklkl
09-10-04 13:11
저 셀러는 블랙리스트에 올려야겠군요 ^^ 나가님 감사합니더^_^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젝리
14-05-12 17:59
네~~
바로 힘내라!!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지제면민
[Lv: 29 / 명성: 755 / 전투력: 1229] 08-09-26 11:10
아하... 이렇게 해서 원더걸스가. 노바디를...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분산이
12-03-28 10:50
스웨인 남이하면 사기길래. 프리로테때라 했봤더니. 그냥그런 케릭...
근대 개념없는 플레이어는 씹어먹더군요.;;;;
역시 난 개념없는 플레이어였던건가.;ㄷㄷㄷ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분유값5원
[Lv: 138 / 명성: 752 / 전투력: 3033] 08-09-26 20:14
러시앤캐시 광고가 생각나는군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Jongs
12-03-28 11:58
ㅋ 남이하면 OP~ 내가하면 개피~ 이게 lol 이란 게임이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4-05-12 23:56
ㅋㅋㅋ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스토미
14-05-12 21:36
94년의 영광을 다시 재현할 날이 오겠죠^^ 바로 힘내라!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재르™
[Lv: 137 / 명성: 755 / 전투력: 3450] 08-09-27 00:26
고맙다 원더걸스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피요코
12-03-28 13:43
어쩐지 이번주에 갱플랭크랑 케이틀린이 많다했더니.ㅋㅋ 이번주 프리캐릭이었군요.ㅋ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Venom
12-03-29 09:20
나서스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ㅎㅎ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넓은책상
[Lv: 2 / 명성: 756 / 전투력: 16] 08-09-29 17:05
^^ 와우 ~
즐거운 영상이네요.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4-05-12 23:56
힘들것 같아요 ㅠㅡㅠ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빕스
14-05-12 23:18
힘내라~ ㅋ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알짱이
[Lv: 0 / 명성: 612 / 전투력: 5] 11-04-17 01:53
ㅎㅎㅎㅎ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얼쓰백
12-03-29 23:53
초반을 무난히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e로 파밍을 하자니 포기하는 스택이 아깝고
q로 파밍을 하게 되면 초반강캐에게 너무 털리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fodo
[Lv: 25 / 명성: 623 / 전투력: 1343] 11-05-01 23:49
와우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4-05-12 23:56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sbin
14-05-13 12:08
한화 팬이라...응원은 못드리겠습니다...ㅜ,.ㅜ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8
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8
조아요!조아요!조아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4-05-15 09:42
존경합니다. ㅠㅡ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푸른용
14-05-14 11:08
바로군 힘내요~ ^^
30년 골수팬이 힘껏 응원합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8
조아요!조아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8
조아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4-05-15 09:42
화이팅~~!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뒷북소년
14-05-15 10:59
전 서울에사는 기아팬이라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Zephitos
14-05-19 02:57
저는 기아팬이지만 올해의 엘지는 ㅜㅜㅜ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힘내라아빠
14-05-27 17:31
바로가 자라면 잘할꺼야..
힘내!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김외길
14-10-29 20:16
이번에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어요.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SIDE MENU
Otd
Wiki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td
Lotto
누적 포인트
1,799 p
Otd
Chat
강냉이
Beta
!
Otd
Hands
켜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