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Community(커뮤니티)
  • Otd Info(소식&정보)
  • Forum(포럼)
  • Tip & Tech(팁&테크)
  • Diary(다이어리)

Freeboard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 : 08-09-16 17:58
날씨가 은근 덥네요
http://l.otd.kr/VDPFB3I5
 글쓴이 : 만년스토커
조회 : 456  
....다이빙의 진수를 감상하세요

지쟈스 11-09-02 13:15
 
하악~~~ 씬나겠군화......^^
HeeDong [Lv: 42 / 명성: 755 / 전투력: 1030] 08-09-16 18:20
 

ㅎㅎㅎ 열라 웃었습니다. ㅋㅋ

버섯볶음밥 11-09-02 13:22
 
와우~ 다들 철인이시네요.~
꾸락 [Lv: 34 / 명성: 756 / 전투력: 675] 08-09-16 19:51
 

ㅎㅎㅎㅎㅎ 세계 최고의 다이빙 솜씨군요......ㅎㅎㅎㅎㅎㅎ

공주아저씨 11-09-02 13:25
 
좋은 라이딩하세요 안전 잊지 마시구요 ^^
라파엘 [Lv: 80 / 명성: 755 / 전투력: 2120] 08-09-17 01:31
 

충격이 심할 듯...ㅡ ㅡ;;

넓은책상 [Lv: 2 / 명성: 756 / 전투력: 16] 08-09-17 09:58
 
코 안깨졌을지 걱정이네요...

그래도 우스운 건 어쩔수 없군요. ㅎㅎㅎㅎ
Noir가이 11-09-02 13:28
 
우왕 재밌겠네요..
OTD [Lv: 31 / 명성: 712 / 전투력: 942] 08-09-17 11:02
 
ㅋㅋㅋㅋ
젝리 11-09-02 13:48
 
좋은 시간 보내세요..ㅜㅜ
저는 오늘 가족과 선약이 있어서요~
별쏭 11-09-02 13:53
 
워우...대단하십니다..

즐건 라이딩되세요!!
방사능 [Lv: 109 / 명성: 629 / 전투력: 3689] 10-12-24 10:53
 
전 추워요..지금...ㅠㅠ
소주 11-09-02 14:36
 
알짱이 [Lv: 0 / 명성: 612 / 전투력: 5] 11-04-17 01:51
 
ㅎㅎㅎㅎ
노바 11-09-02 14:5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fodo [Lv: 25 / 명성: 623 / 전투력: 1343] 11-05-01 23:46
 
많이덥져,,.
스타도리 11-09-02 15:16
 
진짜요? ㅋㅋㅋ
나에게딱맞는 [Lv: 5 / 명성: 609 / 전투력: 54] 11-06-08 07:44
 
ㅋㅋㅋ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2
 
조아요!조아요!
손꾸락관절염™ 11-09-02 17:48
 
헐 청와대로 가심 북악 정복을 ~~~! ㅎㄷㄷ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2
 
조아요!
Amore 11-09-03 17: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니 11-09-02 14:39
 
으음 내일아침 어머니 산소에 가야 해서 참석이 어렵겠군요.... ㅠㅠ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2
 
조아요!조아요!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3
 
조아요!
노바 11-09-02 14:59
 
아.... 아쉽습니다. 완주는 안하시더라도 잠시 나오시는건 어떨런지요? ㅎㅎ
킬리란셰로 11-09-02 15:04
 
아앗... 이런 좋은날 업무인수라니 ㅜㅡ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3
 
조아요!조아요!
미니파크16 [Lv: -8 / 명성: 581 / 전투력: 2] 12-02-25 10:03
 
조아요!
DSPman™ 11-09-02 15:52
 
/*******************************************************************

헬멧, 전조등, 후미등, 장갑, 비상금 필수!

*******************************************************************/
無名人 11-09-02 16:58
 
헉. 장갑은 없는데요.ㅠㅠ
노바 11-09-02 17:19
 
오늘은 조심히 타시고 조만간 빨리 마련하세요 ^^
소주 11-09-02 17:20
 
울푸 11-09-02 17:31
 
팔토시 기능까지 있네요. 굿~
DSPman™ 11-09-02 17:57
 
오늘 마미손 낀 소주님 인증샷이 올라오는건가요?
DJ몽키 11-09-02 16:30
 
와~~ 멋지네요!!

안전 라이딩 하세요^^
망고 11-09-02 17:35
 
암사동 - 미사리 코스에는 뱀도 한번씩 등장할때가 있사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요, 안전이 최고 입니다.
DSPman™ 11-09-02 17:50
 
저도 미사리 코스 근처에서 뱀 본 적 있습니다.^^/
아싸 11-09-03 02:39
 
와... 안전 라이딩 하세요.
 


SIDE MENU

Otd Wiki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td
Lotto
누적 포인트 1,799 p
Otd Chat 강냉이 Beta !
Otd
Hands
왼쪽메뉴 숨기기
왼쪽메뉴 펼치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