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website is a clone of OTD.KR - it only exists to maintain the historical information that OTD once housed, and to act as a monument to this incredible, passionate community. Nothing presented here is the original work of kbdarchive.org
❤️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auto
Community
Notice
Freeboard
PDS
Market
Album
OTD LOTTO
Freeboard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Album 게시판을, 자료는 PDS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 : 08-08-19 13:10
기막힌외출 시즌4
http://l.otd.kr/VDPFB3I5
글쓴이 :
메리
조회 : 456
1.2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배꼽빠지게 웃고 ㅠ.ㅠ 눈물도 흘리고. 삼일만에 전방송을 다보고 안타까웠는데..
얼마전부터 시즌4 시작했네요. +_+!!
절찬리 재밌었던 시즌 1. 2 링크 (곰미디어 깔려있어야합니다~)
http://ch.gomtv.com/list.gom?ch=701&type=3&intpid=6843
최근 방영중인 시즌4 일부..
http://www.can.co.kr/player/play.php?pcode=cans&seq=315052&s=1
http://www.can.co.kr/player/play.php?pcode=cans&seq=315053&s=1
한가하실때 한번씩... ^_^)=b
15세 이상 관람가며... 좀 드러운것도 가끔 나옵니다;; 케이블 프로그램이라 수위가 높다능...
테시
[Lv: 0 / 명성: 755 / 전투력: 4] 08-08-19 15:52
짤방은 아침형 인간이군요 ㅎㅎ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3-04-30 17:46
저는 아마존에서 지난 어벤저스 시리즈의 아이언맨이 싸게 있길래 구매하고. (케릭터가 무려 2개입니다.)
키매냐에서 소개 되었던 스타워즈 광선검 소리나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친형제같은 이종사촌 동생것과 두개 똑같이 주문했구요.
그러고나서 아이언맨 3를 아이맥스로 보여주면서 아이언맨을 가지고 싶다는 욕구를 주고
최근 네이버나 다음에있는 레고랜드?의 스타워즈 게임을 하게 하면서 광검검을 가지고 싶게 유도 했습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캡틴아메리카를 바로가 좋아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제법 풍성하지만 두명것 합쳐서 10만원 언더네요.
http://www.amazon.com/gp/product/B004OU6C1I/ref=oh_details_o01_s00_i00?ie=UTF8&psc=1
http://www.amazon.com/gp/product/B007GFDVEE/ref=oh_details_o00_s00_i00?ie=UTF8&psc=1
http://www.amazon.com/gp/product/B00ATX7IDA/ref=oh_details_o00_s00_i01?ie=UTF8&psc=1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빨간부엉이
13-05-29 11:02
가사 너무 좋네요.
이름을 부르면 누가 와서 안아줄까요?
연희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더 외로워진다는게 함정..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로록
13-04-30 17:47
지금 보니 제가 살때보다 레고 가격이 좀 올랐군요.
가격이 좀 오락 가락 합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메리
[Lv: 33 / 명성: 755 / 전투력: 65] 08-08-19 17:24
ㅎㅎ 귀엽죠~ 노래도 귀엽고.. 역시 매나이시군여..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넓은책상
[Lv: 2 / 명성: 756 / 전투력: 16] 08-08-20 14:13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삼만리
13-04-30 17:58
아~~ 친절하게 링크까지.. 대단히 감사합니다
적극 참고하겠습니다!!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막대기
13-04-30 18:18
제로록님 상당히 계획적이시네요 ^^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알짱이
[Lv: 0 / 명성: 612 / 전투력: 5] 11-04-17 01:46
냠냠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fodo
[Lv: 25 / 명성: 623 / 전투력: 1343] 11-05-01 23:41
짤방,ㅎㅎㅎ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제나누리
13-04-30 17:59
아직 애기가 없어서.. ^.^
전 제게 선물을 주고싶네요. ㅎㅎ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금환식
13-04-30 22:33
짤방웃기네요 ㅋㅋㅋ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메티타
[Lv: 0 / 명성: 545 / 전투력: 27] 12-07-26 08:57
헐.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마사미
13-04-30 22:40
윽 급 맥도 콘아이스크림이 땡깁니다 *_*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Årchangelus
13-05-01 10:36
애들은...장난감이 최고죠 ㅎㅎ
시원하고 한적해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도 아이들 시험 끝나면 함께 다녀와야겠네요!
SIDE MENU
Otd
Wiki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td
Lotto
누적 포인트
1,799 p
Otd
Chat
강냉이
Beta
!
Otd
Hands
켜기
Loading...
짤방은 아침형 인간이군요 ㅎㅎ